BBC 전 왕실 유모 Tiggy Legge-Bourke에

BBC 전 왕실

야짤 BBC 전 왕실 유모 Tiggy Legge-Bourke에 손해 배상금 지불
BBC는 1995년 다이애나비 인터뷰를 얻기 위해 그녀에 대해 거짓 주장을 한 윌리엄과 해리

왕자에게 전 유모에게 손해 배상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Tiggy로 알려진 Alexandra Pettifer는 그녀가 Charles 왕자와 불륜을 저질렀고 낙태했다는

근거 없는 주장에 대해 고등 법원에서 사과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변호사는 잘못된 주장이

“심각한 개인적 결과”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는 Panorama의 Martin Bashir가

Diana의 신뢰를 얻기 위해 가짜 문서를 사용했음을 이미 발견했습니다.

영국에서 2280만 시청,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비 별거 3년 후 방송된 이 인터뷰는 당시 평론가들에 의해

“만족하고 보살피며 단합된” 왕실의 이미지를 파괴한 “폭탄”이라고 묘사했습니다.

BBC는 목요일 방송 후 페티퍼 여사와 그녀의 가족에게 “심각하고 장기적인 피해를 끼친 데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법정에서 낭독된 합의된 성명서에서 Pettifer 부인의 변호사인 Louise Prince는

“청구인이 HRH Prince of Wales와 바람을 피워 임신을 중단시켰다는 매우 심각하고 전혀

근거 없는 주장”이 주장에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Pettifer 여사는 지난 25년 동안

주장의 출처를 알지 못했지만 “이러한 거짓되고 악의적인 주장은 결과적으로

그리고 BBC Panorama가 Diana 공주와의 독점 인터뷰를 확보하려는 노력의 맥락에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웨일스”.

프린스는 전 보모가 “BBC가 이러한 주장이 전혀 사실이 아니며 아무런 근거도 없다는 사실을 인정한 것에 안도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Pettifer에게 상당한 미공개 금액과 법적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BBC 전 왕실

BBC는 성명서의 일부로 Pettifer 여사에 대한 주장이 완전히 근거가 없고,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주장이며, BBC가 그 당시에 BBC가 자신이 어떻게 보안을 확보했는지에 대한 심각한 우려를 적절하게 조사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파노라마 인터뷰.

더 일찍 조치를 취했다면 잘못된 진술을 수정할 수 있었고 수년에 걸쳐 Pettifer 부인과 그녀의 가족에게 가해진 “피해를 줄일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Pettifer 여사가 낙태를 했다는 거짓 주장에 대해 법정에서 낭독되었습니다.

성명서는 1995년 10월 다이애나와 BBC의 파노라마 출연 협상이 결정적인 단계에 있는 동안, 공주는 그녀의 변호사에게 페티퍼 부인이 “낙태 수술을 받았다”는 말을 들었으며 다이애나가 다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곧 인증서를 받을 예정입니다.”More News

그러나 고등법원은 Pettifer 여사가 HRH 프린스 오브 웨일즈와 바람을 피우지 않았고, 그의 아이를 임신하지도 않았고, 낙태도 하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청문회가 끝난 후 BBC 사무총장인 팀 데이비(Tim Davie)는 BBC가 “다이애나 왕세자비를 속이고 그들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해 웨일스 왕자인 페티퍼 부인과 윌리엄과 해리 왕자에게 사과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충격적인 인터뷰 방식을 알게 됐다”며 “BBC가 다시는 이 프로그램을 방영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방송사에 전체 또는 일부 라이선스를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